해당화

해당화

아아 마시러 외출 

이왕이면 다른코스로 갔어요

남항진바닷가가면 해당화 무더기 볼 수 있는데~~~^^

0
0
댓글4
  • Sympathetic Eloquent Christopher
    해당화의 빨간열매를 따먹던 어린시절이 떠소릅니다
  • 나오미
    화려하니 예쁘네요. 지금 꽃피는철이겠네요
  • Ysclove
    처음보는 꽃이군요
    해당화군요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작성자
    처음보시는군요~~^^
    전 어릴땐 해당화열매 먹었어요 ㅋㅋ
    까끌까끌한데~~왜 먹었던지
    추억거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