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을 같이 하여
팔도 여기저기서 같은 꽃을 피워내는 게
생각해보면 참 신기한 일이지요?
제주 하늘 빛 아래 너무 예쁘게 피었네요♡
Dynamic Bountiful Joseph
아름다운건 나란히 손잡고
하고싶은 꽃들의 맘일까요?
😄😘
미코씨
실유카라는 꽃이 흰색 이지만 예쁘네요
만두엄마
와 예뻐요, 실유카♡
잎은 유카와는 천지차이인데
꽃은 거의 비슷하게 생겼네요.
제 아파트 유카 함 보세요.
무숩지요 ㅋㅋ
제가 본 유카 중에 제일 커요🤣
엄청 자라서 1층엄마네는 도둑 걱정은 없겠어요.
(제 샤브지께서 집화분에 있는 걸 이식하신건 비밀이예요 속닥속닥
너무 무섭다고 저한테 뽑으라고 할까봐서요ㅋㅋ)
Dynamic Bountiful Joseph
아 그런 비하인드 스토리가🤣
유카와 실유카가 다른가요?
전 둘 다 처음 들었어요.
향기는 없는데 뭔가 있을 것
같아요. 야자수 옆에 어깨를
비스듬히 하고 있는 모습이
신비해 보였어요^--^
만두엄마
ㅋㅋ집화분에 있을 땐 품에 들어올만 한 크기였는데, 화단으로 옮기고부터 쑥쑥 자라서
동백나무보다 더 자리 차지하고 있어요.
부채처럼, 공작새처럼요.
저 무시무시 무기같은 잎에서
딸랑딸랑 종소리나게 예쁜 꽃이 핀다는게
참 아이러니하지요.
전 유카만 알고,
실유카는 처음 알았어요~
ROSA
작성자
샤브지께서 원조 식집사이네요 👍
화단에 많이 심어놓으신거지요? 지난번에도 보여주셨는데... 이름 잊었어요 😀 😃
유카, 실유카 다른거군요. 꽃이 유사해서 동일한건줄 알았더니요.
유카 꽃피면 올려주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