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실이 익었어요,

카페마당에 매실이 익어서 막 떨어지고 있었어요,,

매실이 익었어요,

0
0
댓글40
  • 깍두기
    익은 매실 색깔이 보기 좋으네요. 시장에 파는 건 주로 청매실이라 익은 매실은 보기가 어렵지요.
  • Sympathetic Eloquent Christopher
    매실도 익으면 먹을수 있나요?달게 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처럼
    익은 매실이 작은 복숭아 같아요
  • 해달이
    아휴, 탐스럽고 너무 예쁘네요~
  • 프로필 이미지
    AME
    익은 매실은 무슨 맛일까요?
     귀엽네요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매실은 노랗게 익어도 시어요~^^
  • rosemary1004
    매실은 익으면살구랑 비슷해보여서 구별이 아되요...구별법 있나요?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매실과 살구는 비슷하게 생겼어요,,
    청담글때 두가지 섞어서 만들어도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온별
    벌써 매실이 익어가는 계절이군요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안따면 땅에 떨어지고 있어요~,
  • July4
    늘 마트에 있는 초록매실만 보다가
    붉게 익은 매실보니 색다르네요
    익은매실로 담은청은 맛과향이 더 좋을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맞아요 노랗게 익은걸로 청담그면 향이 좋아요,
  • Magnetic Happy Jackie
    빛깔이 참 고와요
    설탕을 넣지 않아도 달콤하게 익어서 맛날것 같네요~~^^
  • 프로필 이미지
    예쁜이
    매실 나무가 마당에 있군요.
    저도 매실청 담갔어요.
  • 미코씨
    매실도 나두면 붉은색으로 익는군요
  • 이해의장
    철이 되었나봐요.. 여물었네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벌써 익었어요,,
  • 한샘
    열매갸 튼실한게 향이 느껴지네요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매실향이 좋아요^^
  • Judy872
    매실청 담아 놓고
    올여름 내내 시원하게 마시면 좋을거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새콤달콤 맛있지요^^매실청
  • wjddkfbjar
    우리아팟 정원에도 매실을 따지 않으니 주황색으로 익어가면서 살구처럼 보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그렇쵸?^^
  •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매실이 익은 모습은 처음 봐요.
    정말 살구 같이 예쁘네요^--^♡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그렇쵸?살구같지요 ~^^
  • Youthful Vibrant Cora
    저도 심은 매실은 너무 작아서 사서 매실청 담았어요.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그러셨구나~,,
    매실청 잘 담으셨어요^^
  • 전레오
    와 탐스러워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익은것도 이쁘지요?
  • stella
    익은 매실로 만든 것이 청매실보다 청이 더 향기롭고 맛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맞아요,신맛이 덜하니 더맛있어요 ^^
  • Marcela
    매실 이뿌네요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이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