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종선생 쪼아~~~♡작성자홍천 휴게소에 있는 삼색무궁화나무예요. 한 나무에 분홍.흰색.푸른보라의 무궁화가 피어 있더라구요. 신기했어요. 새로운 걸 만들어 내는 인간의 의지에 감탄하기도 ㅎㅎ
Mkt나무 한 그루에 삼색 무궁화가 다 피어 있는 경우는 처음이라 그저 신기합니다 예전에는 몰랐는데 나이 들어가니 무궁화가 볼 수록 더 곱게 느껴지네요 다종선생 쪼아님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