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꽃일까요???

주말농장 텃밭에서 본 꽃인데, 무슨꽃일까요. 인터넷을 찾아보니, 여러 이름이 나오는데, 가장 유력한게 오이꽃이더군요. 맨 첫번 사진에 작은 오이같은것이 있기는 합니다. ㅎㅎ

오이꽃일까요???오이꽃일까요???오이꽃일까요???오이꽃일까요???오이꽃일까요???

0
0
댓글9
  •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오이꽃 아닌거 같아요~~~
    수세미 닮은게 보이긴하네요^^
    짜리몽땅해서 애매해요 ㅋㅋㅋ
    Screenshot_20251011_130614.jpg_resize
    Illustrious Fearless Douglas
    작성자
    저도 처음 보는것이라,,, ㅎㅎㅎ. 위 사진보니 달라보이네요. 그럼 뭘까요,,, ㅎ
  • Overjoyed Tender-hearted Shane
    오이는 꽃이 아주 작은 꽃이 피던데
    이름만 오이꽃인가요
    Illustrious Fearless Douglas
    작성자
    저도 파란창에 물어본거라, 가장 유력한 걸로 나오더군요. 첫째 사진에 있는 열매가 일반 오이랑 달라서, 애매하더군요. 전문가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ㅎㅎ. 오늘도 좋은날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노란빛이 참 사랑스러운 꽃이네요, 오이꽃이라면 열매까지 기대돼요 
    텃밭에서 만난 작은 기쁨이 참 따뜻하게 느껴집니다
  • 미코씨
    노랗게 피어 모여있는 모습이 예쁘네요
  • Altruistic Tolerant Stephen
    저 같으면 이런 꽃이 눈에 안 띄었을텐데... 정말 자연을 즐기려면 관찰력도 뛰어나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예쁜이
    오이꽃이 이렇군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아 그게 오이꽃 이군요 오이가 달려있나요
    노란색이 아주 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