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사진들로 눈호강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평안한 밤 보내세요.
역시 강변 주위에는 꽃들의 군락이 많군요. 물이 많은 꼿이라 그런 듯 옛날 우리 조상들이 강주변에 주거한 것처럼...
한강공원에서 박람회한다고 투자를 좀 많이 했답니다. 그래서 볼거리도 많아지고 휴식공간도 많이 늘어서 좋네요. 굿밤 보내세요.
예쁜 꽃들이 많네요. 아침부터 예쁜거 봐서 기분이 좋아요.
네. 맞아요. 예쁜꽃을 보니 얼굴에 미소가 절로 방긋방긋 했네요. 굿밤 보내세요.
이쁜 꽃들이 참 많아요~~
네. 종류별로 참 다양한데 이름들을 몰라서 아쉬웠답니다. 굿밤 보내세요.
많은 꽃 중의 하늘이 돋보이네요~~♡
이른 아침 오전 7시에 촬영한건데 가을아침 하늘이 예뻐서 한컷했답니다. 굿밤 보내세요.
Mary님의 가을을 들꽃들이 채워주었네요. 붉은 듯 푸른 보랏빛 꽃들이 오묘해요. 더위와 추위의 가운데에 선 빛깔이 가는 계절과 오는 계절을 아쉬워하고 반기는 듯 해요♡
제가 보라색을 아주 좋아하는데 한강공원에 특히 보라색 꽃들이 많아서 반가웠답니다. 10월 마지막 주일 산책하며 가을을 만끽했네요. 굿밤 보내세요.
오고 가는 이들에게 기쁨을 주는 참 예쁜 꽃들이네요ㆍ
네 이른아침에 눈호강을 했네요. 굿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