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 찍은건데 올려봅니다

봄에 찍은건데 올려봅니다

0
0
댓글11
  • 망고빙수
    꽃들이 넘 귀여워요
  • Trustworthy Optimistic MJ
    여기서 꽃 구경 하니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모찌 쭈야맘
    파스텔색이 이뻐요
  • shadow
    수선화 너무 예쁘네요
    거제의 공곶이 수선화 생각납니다
    프로필 이미지
    별이엄마
    작성자
    저도 가봤는데 좋더라구요 
  • Creative Brave Leon
    제주도 수선화가 생각나네요.
    프로필 이미지
    별이엄마
    작성자
    제주도는 가을도 좋더라구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너무 예쁘네요.  내년 봄에도 피겠죠?
    프로필 이미지
    별이엄마
    작성자
    내년에도 사진 올릴께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나오미
    봄을 뽐내는 수선화
     반갑네요
    봄을 기다려봅니다
    프로필 이미지
    별이엄마
    작성자
    그렇네요 또 기다리면 오겠죠 ^^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