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화축제 다녀왔어요 ^^

국화축제 다녀왔어요 ^^국화축제 다녀왔어요 ^^국화축제 다녀왔어요 ^^국화축제 다녀왔어요 ^^

1
0
댓글16
  • cherry
    분재로 보니 신기하고 예술감상같네요^^
  • Nurturing Relaxed Olivia
    국화가 넘 짱입니다
  • Magical Tender-hearted Nathan
    꽃이이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너란아이
    이쁘네요 😊 
  • 펭귄들
    멋지네요
  • 꽃구름
    우와
    국화분재 넘 아름다워요
  • 프로필 이미지
    쿤케라믹
    양산 아니고 부산이라고요? 부산이면 장소  알려주세요 
    프로필 이미지
    별이엄마
    작성자
    물금이구요 축제는 오늘까지라네요^^
  • Wholesome Chic Ava
    국화로도 분재를 하는군요
    프로필 이미지
    별이엄마
    작성자
    더 많은 꽃이 있었는데 다 못 찍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국화 자체로도 충분히 아름다운데 분재까지 등장했군요~~~
  • ROSA
    덕분에 국화분재로 눈호강했네요♡
    프로필 이미지
    별이엄마
    작성자
    실제로는 더 예쁘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별이엄마
    작성자
    부산인데 내년에 시간되면 한번가보는거 추천합니다 
    ROSA
    부산에 가면 만날 분들이 많은데 못가고 있네요. 감사합니다. 내년에 갈수 있기를...^^
  • 프로필 이미지
    프라미
    와우..작은국화의 뜻이 짝사랑이라고 하더라고요..^^
    예쁜축제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