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재로 보니 신기하고 예술감상같네요^^
국화가 넘 짱입니다
꽃이이쁩니다
이쁘네요 😊
멋지네요
우와 국화분재 넘 아름다워요
양산 아니고 부산이라고요? 부산이면 장소 알려주세요
물금이구요 축제는 오늘까지라네요^^
국화로도 분재를 하는군요
더 많은 꽃이 있었는데 다 못 찍었어요
국화 자체로도 충분히 아름다운데 분재까지 등장했군요~~~
덕분에 국화분재로 눈호강했네요♡
실제로는 더 예쁘더라구요
부산인데 내년에 시간되면 한번가보는거 추천합니다
부산에 가면 만날 분들이 많은데 못가고 있네요. 감사합니다. 내년에 갈수 있기를...^^
와우..작은국화의 뜻이 짝사랑이라고 하더라고요..^^ 예쁜축제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