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들어본 이름ㅋ
친숙한 옛날 이름 같아요.
이런 꽃도 있군요.. 여자이름같은 꽃이름이 친근감이 있네요~~^^
맞아요. 저도 꽃이름 보고 깜짝 놀랐어요.
명자꽃 빛깔이 참 고운데 잘 그렸네요ㆍ
빨강,주황, 흰색,붉은 빛을 띤 흰색등이 있다고 해요.
예뻐요
저도 첨 접하는 꽃이에요. 이름은 재미있는데 꽃은 정말 아름다운 것 같아요
처음 보고 듣는 꽃이네요 좋은 사진 감사합니다
좋게 봐주셔서 제가더 감사합니다.
직접 그린건가요? 멋지네요. 이름에 얽힌 야그를 찾아보아야겠어요. 꽃은 참 예뻐요. 우리주변에도 많지요.
제가 그린 것은 아니고 꽃 전시회에서 찍어본 사진이에요.
고혹적이네요
명자 나무를 아가씨 나무라고 부를 정도로 아름다운 꽃인가봐요.
명자꽃이 고혹적이네요^--^
네이버에서 찾아보니 명자꽃을 보면 봄바람이 난다고 해서 집안에는 심지 않는다고 하니 얼마나 아름다웠으면 그랬을까?하는 생각을 해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