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에 예뻐서 한컷

퇴근길에 예뻐서 한컷퇴근길에 예뻐서 한컷

0
0
댓글9
  • Glamorous Pleasant Luna
    이쁜 퇴근길이네요
    Estrella Mary
    작성자
    네.
    넘 예뻐서
    그냥 지나갈수가 없었답니다.^^
  • Sociable Respectful Miles
    요즘엔 화단에 꽃들이 있어 기후변화가 심각하다는걸 알면서도 겨울에도 볼수 있어 눈이 즐겁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제시카리스마
    이뻐요~~~~beautiful♡
    Estrella Mary
    작성자
    Thanks a lot 🙏 
  • Wholesome Chic Ava
    청초한 소녀같은 꽃이네요
    Estrella Mary
    작성자
    너무 예뻐서 그냥 지나칠수가
    없더군요.~
  • 해달이
    이런 날씨에도 꽃을 피우다니 정말 대단하네요
    Estrella Mary
    작성자
    모든  나무들이
    월동준비로 잎들도 다 떨어졌는데
    이 어여쁜아이만 아직 푸른잎을
    가지고 있어서 신기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