깻잎처럼 생겼는데 여러가지 색상을 품고 있네요. 신기신기. 염색도 이렇게 하긴 힘들것 같은데 🤔 처음부터 이런 잎일까요?
4
0
댓글19
humor
워터멜론 콜레우스라고 나오네요!^^
깻잎이랑 친척 맞대요 👍
화사한 꽃이 풍성히 담긴 화병이 있는 공간에 계시니 기분도 좋어지셨을 거 같아요~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래요^^
스테파니
새로운 꽃에 대해 배웁니다.
감사합니다 🙏
만두엄마
와 humor님은 역시 능력자👍
식물에 대해 잘 모르던 제가
이렇게 깻잎네 족보까지 보게 되다니~
꽃사진 자랑하기의 좋은 영향력에 놀랐어요ㅎㅎ
humor
Circle to search 아니면 꽃이름을 못 찾는 저는 거의 컴맹입니다^^,,,
동그라미 그리기 장인 ㅎㅎ
유리
작성자
최고 최고에요. humor님 덕분에 이름 기억할듯 해요.
저는 humor님처럼도 못찾는 아날로그에요. ^^ 시대를 못따라가는데 별로 열심히 따라갈 의지도 갖지않는 😂😂
그냥 예쁘다 하고 사네요 ㅋㅋ
소풍
깻잎이랑 친척이라시니 담에 한번 시식을 해볼까 ??? 무식한 상상을 해보는중입니다 ㅋㅋ
소풍
음식제조 능력이 떨어지는 제가 할법한 "깻잎같아요"를 요리장인 유리님이 하시니 순간 왠지 식용으로 써도 될라니?? 싶은 (자나깨나 먹는) 생각이 ㅎㅎ
유리
작성자
소풍님 잘먹고 잘자고 잘?? 하는게 최고에요. ㅋㅋ
얼마전에 나혼자산다에 키가 나와서 양식조리사 시험준비하는거 나오더라구요. 몇번을 해보고 떨리며 셤보더니 아이그머니 연습할땐 그리 잘하더니 실격이 되더라구요.
옛날 생각났어요. 난 한번 연습하고 한번에 붙었는데 (왕우쭐~!)
근데 셤은 셤이고 자격증은 자격증. ㅋㅋ 있어도 소풍님한테 자랑이나 하는 자격증. 없는 소풍님과 다를게 없네요.
깻잎같아요. 하고 있고. 먹는데 아무 지장 없음.
잘 먹는게 최고에요. !!
소풍
ㅎㅎ 인정!! 잘 먹는게 최고.👍
사방이 아직 어수선하지만 ....오늘 하루 또 어제보다 낫기를 바라면서....좋은 하루 보내세요♡
AME
예쁜 꽃깻잎인가봐요^^
색이 신기하네요
Sociable Respectful Miles
워터멜론 콜레우스 신기한 꽃이네요
stella
화분에 있는것만 봤는데 꽃병에서도 지내네요.
만두엄마
와~ 잎식물인가봐요.
그런데 꽃처럼 화려하네요~
그, 깻잎 중에도 뒤가 보랏빛인 게 있잖아요?
향이 강하고 식감이 좀 빡쎈?
이 사촌은 꽃물이 많은 사촌인가봐요~
꽃꽂이를 더 화려하게 해 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