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을 잘그리시네요 멋지세요
넘 잘그리셨네오
예쁘네요~!
멋져요
아름다운 그림에 힐링하고 갑니다. 숨통이 트이네요
우와~겨울에 능소화? 의아했는데 그림을 그리셨군요 멋지세요
이쁜꽃을 솜씨있게 그리셨네요 꽃밭에두면 진짜나비가 앉겠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