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동백

애기동백

동백나무에는 꽃망울이 엄청 많이 달려있으나 아직 개화하지않았고

애기동백들은 화사하게 절정을 이루고있는 창경궁 식물원

0
0
댓글18
  • Content Noble Carolyn
    애기 동백도 있군요
  • 웨일
    와 넘 귀엽고 이뻐요 
  • 프로필 이미지
    모찌 쭈야맘
    동백꽃 이쁘지요
    부천지수
    작성자
    다들 싫어하지는 않을듯해요  ^^
    저는 이뻐해요
  • 구름
    동백꽃 너무 이쁘죠~
    부천지수
    작성자
    이뻐요
    강렬하기도해요  ^^
  • Altruistic Adventurous Stella
    추운 날씨에 피어나 더 이쁘네요
    부천지수
    작성자
    야외에 있는 동백꽃에 함박눈이라도 살째 덮이면 👍
  • Wholesome Chic Ava
    어렸을때  창경궁이  창경원으로 쓰이던때에
    갔던기억이있네요  부모님손잡고  도시락싸서  소풍갔었는데  벌써  50년도 더지난이야기네요
    꽃구경가야겠어요  추억속으로
    부천지수
    작성자
    저도 같은 추억이 있네요
    창경궁으로해서 종묘로 넘어가는 길두 이쁘고 좋네요
    지인왈
    비오는날 고궁을찾은후 꼭 종묘에 들러보라구~~~
    해보려구요 ^^
  • grit
    겨울엔 동백이죠
    부천지수
    작성자
    겨울꽃중 
    순위안에 들지요~~~
  • Polite Lighthearted Aurora
    동백의 계절인데 올해엔 처음 보네요.
    색감이 너무 예뻐요.
    부천지수
    작성자
    어째요~~~연말이라 바쁘신가보군요
    
  • 프로필 이미지
    수국
    이 추운  날씨에 꽃망울을 터트리고 있네요.
    너무 이쁘네요. 활짝 피면 더 이쁘겠어요
    
    부천지수
    작성자
    동백은 추운 겨울이 제철이니까요
    밑에 지방도 동백이 한창이고 식물원에도 제법 왕성하게 피어있네요
  • Empowering Punctual Ryan
    애기 동백도 있군요. 넘 예쁘네요
    부천지수
    작성자
    동백나무의 동백꽃은 처연하게 떨어졌을때가 제일 이쁜데 애기동백들은 나무에 달려있을때가 이쁜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