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집에 봄이 왔네요

저희 집에 봄이 왔네요

 

키우는 식물에서 꽃이 너무

이쁘게 피워서 자랑해봅니당 ㅎㅎ

날이 좋을 때 찍은 사진인데

너무 벚꽃 같고 이쁘더라구요 ㅎㅎ

염좌 꽃 너무 이쁘네여 ㅎㅎ

0
0
댓글18
  • 프로필 이미지
    bebeto
    와우 염좌가 이렇게 많이 피었네요ㆍ 
    Peaceful Calm Caleb
    작성자
    그쵸 화려하네여
    너무 뿌듯하더라구요
  • 미코씨
    염좌에도 꽃이 피는군요 처음봐요 
    Peaceful Calm Caleb
    작성자
    넹 꽃이 피더라구요
    너무 이쁘네여
  • 나오미
    너무예쁘네요 이름 몰랐는데 알게되었어요 감사합니다 
    Peaceful Calm Caleb
    작성자
    넹 염좌더라구요
    꽃 피는 종이라니 추천드려용
  • Youthful Vibrant Cora
    자랑하실만한 꽃이네요. 너무 예뻐서 부러워요. 잘 가꾸셨네요.염좌꽃 기억했다가 구입해야겠어요.
    Peaceful Calm Caleb
    작성자
    그쵸 너무 이쁘게 피었어요
    너무 좋더라구요
  • 깍두기
    꽃말이 "행운",  "풍요"등으로 나오는데 재물운과 관계있다고 합니다. 부자되세요, 이미 부자이실지도....
    Peaceful Calm Caleb
    작성자
    오호 그렇군요
    꽃말은 몰랐네여 ㅎㅎ
  • Joyful Tactful Joseph
    정말 봄이 왔네요 너무 예쁘네요 ^^
    Peaceful Calm Caleb
    작성자
    너무 아름답죠 ㅎㅎ
    봄이라서 좋네여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수크렁
    정말 집에 봄이 왔네요.
    꽃이 너무 예뻐요.
    Peaceful Calm Caleb
    작성자
    넹 봄이 왔답니당
    너무 좋더라구요
  • stella
    염좌 꽃 피우기 어려운데 정말 잘키우셨네요.
    너무 예뻐요
    Peaceful Calm Caleb
    작성자
    해가 잘 들어서 그런가봐용 ㅎㅎ
  •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진짜 봄이 님의 집에 찾아왔네요.  너무 예쁩니다. 
    Peaceful Calm Caleb
    작성자
    그쵸 너무 이쁘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