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면 프리지아가 생각나요 ㆍ

봄이면 프리지아가 생각나요 ㆍ

쿠팡에서 50송이에 값도 괜찮고

해서 주문해서 나누어 오랜만에 

봄기운을 느껴봅니다 ㆍ

걷고 왔더니 문앞에서 반기네요ㆍ 

봄이면 프리지아가 생각나요 ㆍ

0
0
댓글17
  • Altruistic Adventurous Stella
    그러네요 화사한 노랑이~
  • Wholesome Serendipitous Douglas
    프리지아꽂 너무 예쁘네요~🌼 
    프로필 이미지
    bebeto
    작성자
    노맇고 은은한 향기기 좋습니다 ㆍ
  • Empowering Punctual Ryan
    저도 어제 프리지아 선물 받았는데 넘 좋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bebeto
    작성자
    이맘때면 봄소식 느끼고파 
    사보네요ㆍ
  • 웨일
    프리지아 참 이쁘죠
    프로필 이미지
    bebeto
    작성자
    그쵸 ~~~~
  • 숫자
    이쁘네요
    저도 한다발 사야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bebeto
    작성자
    봄을 알리는 프리지아죠ㆍ -~~~
  • Hope
    저는 라일락이 피기를 기다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bebeto
    작성자
    4월 중에 피겠죠ㆍ 
  • Youthful Vibrant Cora
    프리지아향이 느껴져요. 노란빛이 봄내음이.. ...
    프로필 이미지
    bebeto
    작성자
    너에~
  • Smart Cherished Cody
    후리지아 향기가 느껴지는듯 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bebeto
    작성자
    노오란 빛깔만 보아도  포근하네요ㆍ 
  • Sympathetic Eloquent Christopher
    봄기운을 실내에서 느끼기에는 꽃이최고지요 빨리 기온이 올라서 개나리가 피기를 기다려집니다
    프로필 이미지
    bebeto
    작성자
    저도요ㆍ 
    매화가 제일 먼저보이고 
    개나리가 그 다음인데  오늘 나가보니
    당당 멀었더라구요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