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귀쌈

당귀 잎으로 🌿 쌈싸서 먹었어요. 향이 강하고 쌉쏘롬한 맛인데 마지막에는 달큰한 맛이 느껴지네요^^

입에 향이 오래남으면서 또한 입이 개운해지는 기분좋은 느낌입니다.

처음으로 먹어보아 감상이 길었습니다 😀😃😄당귀쌈

0
0
댓글6
  • stella
    BEST
    당귀 향이 좋아 쌈 싸먹으면 맛있어요
  • 해달이
    BEST
    저 당귀쌈 참 좋아해요! 쌉싸름한 맛이 음식을 더 맛있게 만들어주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향이 너무 좋지요 고기랑 찰떡입니다
  • Graceful Nurturing Lila
    우와 신기한 잎이네요 프릇푸릇
  • 프로필 이미지
    난 이과다
    입맛 돋구겠어요
  • 냐하
    쌈밥 집에선 일부러 먹지 않았는데 
    담번엔 먹어 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