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은 짜장면과 잡채밥, 탕수육!

남편이 퇴원했어요.  다행히 아픈 증상이 덜 하다고 해서 퇴원할 수 있었어요.  병원에 딱 삼일 입원해 있었는데 그 삼일도 엄청 지겨워 했어요.  휴대폰 들여다보는 것도 못하겠다고 하더라고요.  집에 오니 바로 누워버리네요. 

그래서 점심은 남편이 먹고 싶어하는 걸로 잡채밥과 탕수육 주문했어요.  잘 챙겨 먹고 얼른 낫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점심은 짜장면과 잡채밥, 탕수육!

3
0
댓글34
  • Polite Lighthearted Aurora
    퇴원하셨다니 축하드려요. 옆에서 간호하시느라 수고하셨겠어요. 두분다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체력회복 잘 하시기 바래요.
  • 여니채니맘
    건강이 최고죠
    맛있는거 드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저도 탕수육 좋아해서 갑자기
    먹고싶어졌어요 이밤에 어떡하죠? ^^
  • 망고빙수
    퇴원 축하드립니다 진짜 병원보다는 집이 편하죠 
  • delightful
    탕수육 맛있겠네요
     맛있게 드세요
  • Magnetic Happy Jackie
    칼로리 생각해서 참고 있던 음식들인데...ㅠㅠ 
    정말 맛있게 먹어요 
  • Sociable Respectful Miles
    퇴원 축하드려요. 빠른 쾌유 기원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처럼
    남편분 퇴원 축하해요 
  • 프로필 이미지
    예쁜이
    얼른 쾌차 하시길요~~~
  • Judy872
    고생 많으셨네요
    두분다 힐링시간 많이 갖기를 바래요
  • Joyful Tactful Joseph
    정상 컨디션 회복하시길 기도할게요 🙏 
  • Gracious Wise Gabriel
    퇴원하셨다니 다행입니다
    날이 많이 더워져서 더 지치실 텐데 그래도 식사 잘 챙겨드시고 충분히 휴식 취하셔서 빠른 회복하시길 바라요~
  • grit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 프로필 이미지
    모찌 쭈야맘
    맛나보여요
  • 스카이푸우
    어디가 아프시길래요. ㅜ
    얼른 쾌차 하시길 빕니다.
  • Smart Cherished Cody
    훌쩍 털고 일어나셔야죠
  • Peaceful Calm Caleb
    우와 엄청푸짐하게드셨네용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집이 편하긴해요~  남편분 얼른 쾌차하시길바래요
  • 상주로가자
    병원에 입원하면 편할거라 생각하는 사람이 많은데 참불편한게 많아요. 아픈 증상이 호전되어 퇴원하셨다니 다행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네,  맞아요. 
    병원이 누워서 아무일도 할 수 없으니
    편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집 만큼은 아니겠죠?
    하루 종일 누워만 있는 것도 
    지겨웠을 것 같아요. 
    하루라도 빨리 퇴원할 수 있어서 
    다행이죠.  
    
  • Dynamic Calm Scarlett
    병원 입원하면 엄청 지겹죠
    고샹하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집에서는 쉬는 날에만 누워 있었지만 
    그 누워있는 시간이 며칠 이어지니 
    지겹다고 하더라고요. 
    밤에는 잠도 못잤다고 했어요.  
    집에서도 불면증 때문에 잠을 잘 못잤었는데 
    병원은 더했을테죠. 
    당분간 통원치료 계속 해야할텐데 
    그것도 힘들겠지만 열심히 치료 받아서 
    빠른 시간 내에 잘 걸을 수 있기를 
    정말 바라게 되네요. 
  • Harmonious Selfless Noah
    맛나게 드시고..
    빠른 회복 응원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네,  이번에라도 남편이 좋아하는 거 
    좀 만들어줘야겠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