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원하셨다니 다행이네요. 언능 완쾌하시길 바랄게요.
집이 편하긴 하지만 당분간은 몸 잘 챙기셔야겠어요. 항상 건강하세요.
다종선생 쪼아~~~♡
BEST
퇴원하셨다니 다행이네요.
두 분 모두 잘 드시고
어여어여 일상으로 복귀하시길 바랍니다.
Polite Lighthearted Aurora
퇴원하셨다니 축하드려요. 옆에서 간호하시느라 수고하셨겠어요. 두분다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체력회복 잘 하시기 바래요.
여니채니맘
건강이 최고죠
맛있는거 드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저도 탕수육 좋아해서 갑자기
먹고싶어졌어요 이밤에 어떡하죠? ^^
망고빙수
퇴원 축하드립니다 진짜 병원보다는 집이 편하죠
delightful
탕수육 맛있겠네요
맛있게 드세요
Magnetic Happy Jackie
칼로리 생각해서 참고 있던 음식들인데...ㅠㅠ
정말 맛있게 먹어요
Sociable Respectful Miles
퇴원 축하드려요. 빠른 쾌유 기원합니다
아침햇살처럼
남편분 퇴원 축하해요
예쁜이
얼른 쾌차 하시길요~~~
Judy872
고생 많으셨네요
두분다 힐링시간 많이 갖기를 바래요
Joyful Tactful Joseph
정상 컨디션 회복하시길 기도할게요 🙏
Gracious Wise Gabriel
퇴원하셨다니 다행입니다
날이 많이 더워져서 더 지치실 텐데 그래도 식사 잘 챙겨드시고 충분히 휴식 취하셔서 빠른 회복하시길 바라요~
grit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모찌 쭈야맘
맛나보여요
스카이푸우
어디가 아프시길래요. ㅜ
얼른 쾌차 하시길 빕니다.
Smart Cherished Cody
훌쩍 털고 일어나셔야죠
Peaceful Calm Caleb
우와 엄청푸짐하게드셨네용 ㅎㅎ
이가네1
집이 편하긴해요~ 남편분 얼른 쾌차하시길바래요
상주로가자
병원에 입원하면 편할거라 생각하는 사람이 많은데 참불편한게 많아요. 아픈 증상이 호전되어 퇴원하셨다니 다행입니다.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네, 맞아요.
병원이 누워서 아무일도 할 수 없으니
편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집 만큼은 아니겠죠?
하루 종일 누워만 있는 것도
지겨웠을 것 같아요.
하루라도 빨리 퇴원할 수 있어서
다행이죠.
Dynamic Calm Scarlett
병원 입원하면 엄청 지겹죠
고샹하셨네요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집에서는 쉬는 날에만 누워 있었지만
그 누워있는 시간이 며칠 이어지니
지겹다고 하더라고요.
밤에는 잠도 못잤다고 했어요.
집에서도 불면증 때문에 잠을 잘 못잤었는데
병원은 더했을테죠.
당분간 통원치료 계속 해야할텐데
그것도 힘들겠지만 열심히 치료 받아서
빠른 시간 내에 잘 걸을 수 있기를
정말 바라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