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은 토스트

야채 채썰고 계란 넣어 부친 다음 

치즈넣고 케찹뿌리면

토스트 완성이예요

점심은 토스트

2
0
댓글23
  •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BEST
    토스트에도 정성이 들어갔네요. 
    점심 맛있게 드시고 오후 시간도 잘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다종선생 쪼아~~~♡
    BEST
    건강식 맛있게 하셨군요^^*
    케첩 들어가면 무조건 맛있는데 
    색깔까지 예뻐요!!!
  • Polite Lighthearted Aurora
    BEST
    계란에 채소 썰어 넣어 부친거라면 말이 필요없을 맛이지요. 맛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예쁜이
    맛있게 드세요 
    행복
    작성자
    네네
    굿밤되세요 
  • 망고빙수
    집 토스트도 넘 맛있죠 지금 배고파서 더 먹고 싶어요
    행복
    작성자
    출출할 시간이죠
    힘내세요
  • delightful
    토스트 맛있겠네요 
    맛있게 드세요
    행복
    작성자
    맛있게 만들어졌네요
    간도 딱 맞고요
  • 프로필 이미지
    yu
    잘만드셨네요,,
    맛있겠어요 ^^
    행복
    작성자
    모양은 요래도
    얼마나 맛있게요
  • Sociable Respectful Miles
    야채가 듬뿍 있어 맛있겠네요
    행복
    작성자
    실은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
  • stella
    너무너무 맛있는 토스트네요.
    영양 만점!
    행복
    작성자
    맛있저요
    케찹 흘리지 않게 먹는것이 
    중요해요
  •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처럼
    내일 점심은 토스트입니다.
    행복
    작성자
    맛있게.드세요
  • 프로필 이미지
    AME
    샌드위치 토스트네요 . 맛있겠네요
    행복
    작성자
    맛있어요
    토스트요
    굿밤되세요 
  • wjddkfbjar
    간단하지만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갔네요. 맛있겠어요.
    행복
    작성자
    야채 채썰어 계란넣어
    부침하면 끝이예요
  • Joyful Tactful Joseph
    우유와 같이 먹으면 든든한 한 끼가 되겠어요 ^^
    행복
    작성자
    생각보다 든든해요
    야채도 먹고요
  • Judy872
    사랑 듬뿍 담긴 토스토 드시고
    행복하세요
    행복
    작성자
    부담없어 간단해서 
    자주 먹게 돼요
    
  • grit
    정성가득 토스트네요
    행복
    작성자
    편안한 밤 되세요 
  • Gracious Wise Gabriel
    맛있을 수밖에 없는 필승조합이네요ㅎㅎ
    
    행복
    작성자
    케찹 넣으니
     더욱.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모찌 쭈야맘
    건강토스트네요
    행복
    작성자
    간단해서 혼밥시
    먹어요
  • 스카이푸우
    내가 만들면 속도 꽉꽉~~~
    맛있지요
    행복
    작성자
    제 입맛대로
    만들었더니
    맛있네요
  • Smart Cherished Cody
    맛있어보이네요 
    행복
    작성자
    즐거운 오후 되세요 
  • Peaceful Calm Caleb
    점심토스토 좋지요
    맛있게 드세용
    행복
    작성자
    혼밥일때 먹으면
    좋아요
  • 미코씨
    맛있고 영양가 있는 토스트네요.
    행복
    작성자
    영양있고 맛도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가끔 드시나보네요~~^^ 
    간단하고 맛있고 최고예요
    행복
    작성자
    가끔 먹는데
    가성비 짱이네요
  • 상주로가자
    토스트를 직접 만드셨네요. 사먹는 것 보다 취향에 맞쳐서 만드셔서 더 맛있게 드셨겠네요.
    행복
    작성자
    넘나 달지 않고
    새콤하니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