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면

평양 물 냉면을

저녁으로 먹었어요

한우육수라는데

새콤달콤 맛있네요

냉면

0
0
댓글3
  • delightful
    냉면 좋아요 
    먹고 싶네요
    행복
    작성자
    사이트에서 냉면 구매해서
    더울때 먹으니 좋아요
  • Harmonious Selfless Noah
    더운날엔 물냉면..굿이죠~~~
    행복
    작성자
    비 그치고 후덥지근 하네요
    시원한 냉면 생각 나지요
  • zntkskzlzy
    3 시원해보이는 물냉이네요
    행복
    작성자
    시원하고 쫄깃하니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