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수

더운 날이네요

커피만 마시다가

시원하게 얼음 넣어

레몬수 마셨어요

레몬수

0
0
댓글6
  • delightful
    레몬수만 먹어요 
    건강에 좋아요
    행복
    작성자
    건강을 위해
    비타민 충전 잘 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얼음동동 넣어 상콤하니 맛나겠어요 좋은 밤 되세요 
    행복
    작성자
    피로회복도 되고
    시원해요
    굿밤되세요 
  • agima55
    저도 하루에 한잔씩 마시고  있어요
    행복
    작성자
    그렇군요
    마시니 시원하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