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씨를 먹어요!

혈중 콜레스테롤도 낮추어주고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한 호박씨를 남편이 샀네요.  먹어보니 고소하고 맛있어요.  멸치 볶을 때 넣어서 먹어도 괜찮고요.  앞으로 계속 사먹으려고 합니다.  호박씨를 먹어요!호박씨를 먹어요!

1
0
댓글11
  • 유리
    어 저도 호박씨 있는데 
    역시 좋은건 집집마다 다 있는가봐요.
    😁😁😁 뽂음 맛있겠어요.
    저는 오늘 아침은 
    밤호박에 있는 호박씨 버리고
    달걀과 치즈를 넣어  먹었어요. 
    내일은 저도 볶음해서 호박씨를 먹을까봐요. 
    😁😁😁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저도 남편이 구입해서 
    호박씨를 이렇게 먹을 수 있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유리님이 말씀하시는 
    밤호박은 또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저도 사서 먹어봐야겠어요.  
    
    유리
    너무 더워서 저는 
    불을 안쓰는 음식 만들어 먹느라고요.
    😁😁😁
    전자렌지 돌리면 되니깐 
    엄청 간편하고 
    지금 철이라서 맛도 좋아서 해먹어요. 
    왼쪽 밤호박은 
    치즈 계란만 넣어서 주로 아침용으로.
    오른쪽 밤호박에는 
    낙지뽂음, 훈제오리 넣어서 저녁용.
    👇👇👇👇
    20250703_181403.jpg_resize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와!  요리가 예술입니다. 
    유리님은 진짜 
    요리연구가네요.  
    저는 밤호박을 사더라도 
    유리님처럼 맛있게 
    요리 잘해서 먹을 수 없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처럼
    호박씨 넣은 멸치볶음 맛나보여요 
  • Illustrious Fearless Douglas
    호박씨 좋죠, 어릴때 많이 먹었는데, 요즘은 자주 접하질 못했네요. 간식으로 좋죠. ㅎㅎ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맞아요.  간식으로 좋아요.  한 번 먹으니 끊을 수가 없네요.  
  • 미사마미
    호박씨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저도 처음 먹어보게 되었지만 나름 맛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아 호박씨도 시도해 봐야겠어요.
    전 구운 아몬드를 먹는데
    씹기가 귀찮아서 요즘 잘 안 먹었어요.
    생각난 김에 열 알 꺼내서 
    눈앞에 두고 먹고 있어요ㅎㅎ
    몸에 좋다는 걸 조금씩 챙겨먹는 것이 정성이라,
    이렇게 쌓인 정성이
    건강을 약속해 주겠지요?♡
    꿈님, 너무 더워요.
    여름 건강 잘 지키세요.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만두엄마님! 
    진짜 너무 덥네요. 
    가만히 있어도 땀이 줄줄 흐릅니다.  
    이 더위 속에서도 
    열심히 일하는 분들이 
    대단하신 거죠. 
    남편은 온갖 검색을 해서 
    이것도 몸에 좋다, 저것도 좋다네 등등
    온갖 것들을 사요.  
    좀 그만하라고 해도 안듣죠. 
    어쩌면 그 덕에 저도 
    이런 생소한 것들을 먹어보게 되나 봅니다.  
    구운 아몬드도 좋아요.  
    만두엄마님,  
    이 무더운 여름 잘 버텨보아요.  
    하루라도 빨리 가을이 오기만 
    바라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