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중 콜레스테롤도 낮추어주고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한 호박씨를 남편이 샀네요. 먹어보니 고소하고 맛있어요. 멸치 볶을 때 넣어서 먹어도 괜찮고요. 앞으로 계속 사먹으려고 합니다.
1
0
댓글5
유리
BEST
어 저도 호박씨 있는데
역시 좋은건 집집마다 다 있는가봐요.
😁😁😁 뽂음 맛있겠어요.
저는 오늘 아침은
밤호박에 있는 호박씨 버리고
달걀과 치즈를 넣어 먹었어요.
내일은 저도 볶음해서 호박씨를 먹을까봐요.
😁😁😁
만두엄마
BEST
아 호박씨도 시도해 봐야겠어요.
전 구운 아몬드를 먹는데
씹기가 귀찮아서 요즘 잘 안 먹었어요.
생각난 김에 열 알 꺼내서
눈앞에 두고 먹고 있어요ㅎㅎ
몸에 좋다는 걸 조금씩 챙겨먹는 것이 정성이라,
이렇게 쌓인 정성이
건강을 약속해 주겠지요?♡
꿈님, 너무 더워요.
여름 건강 잘 지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