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씨를 먹어요!

혈중 콜레스테롤도 낮추어주고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한 호박씨를 남편이 샀네요.  먹어보니 고소하고 맛있어요.  멸치 볶을 때 넣어서 먹어도 괜찮고요.  앞으로 계속 사먹으려고 합니다.  호박씨를 먹어요!호박씨를 먹어요!

1
0
댓글5
  • 유리
    BEST
    어 저도 호박씨 있는데 
    역시 좋은건 집집마다 다 있는가봐요.
    😁😁😁 뽂음 맛있겠어요.
    저는 오늘 아침은 
    밤호박에 있는 호박씨 버리고
    달걀과 치즈를 넣어  먹었어요. 
    내일은 저도 볶음해서 호박씨를 먹을까봐요. 
    😁😁😁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BEST
    아 호박씨도 시도해 봐야겠어요.
    전 구운 아몬드를 먹는데
    씹기가 귀찮아서 요즘 잘 안 먹었어요.
    생각난 김에 열 알 꺼내서 
    눈앞에 두고 먹고 있어요ㅎㅎ
    몸에 좋다는 걸 조금씩 챙겨먹는 것이 정성이라,
    이렇게 쌓인 정성이
    건강을 약속해 주겠지요?♡
    꿈님, 너무 더워요.
    여름 건강 잘 지키세요.
    
  • 미사마미
    BEST
    호박씨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처럼
    호박씨 넣은 멸치볶음 맛나보여요 
  • Illustrious Fearless Douglas
    호박씨 좋죠, 어릴때 많이 먹었는데, 요즘은 자주 접하질 못했네요. 간식으로 좋죠. ㅎㅎ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맞아요.  간식으로 좋아요.  한 번 먹으니 끊을 수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