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 아메리카노

산책하고 시원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그래도 날씨가 바람 불어

 걷기 좋은 날이였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0
0
댓글3
  • 루저웅이
    아아 어울리는 날씨입니다
    선택 좋아요
    행복
    작성자
    여름에 아아가 좋더군요
  • cherry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행복
    작성자
    주말 잘 보내세요
  • Quaint Virtuous Martha
    어제보다 날씨가 훨씬 낫네요 ㅎㅎ
    행복
    작성자
    바람이 얼마나 세게 부는지
    여름 맞나 싶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