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보기

구름 많지만 비가 그쳤어요

미세먼지 좋음이네요

하늘보기

0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장마가 또 끝났다고 일기예보 방송을 하는데 믿을 수 없어요.  저번에도 끝났다고 했는데 다시 내렸으니까요.  비가 내리더라도 골고루 내렸으면 좋겠네요. 
    행복
    작성자
    그렇긴 하네요
    장마가 가볍게 지나간줄 알았는데
    예상치 못한 장마가 와서 상처를 남겨 놓았네요
  • 미사마미
    좋아요 흐리지만
    행복
    작성자
    파란하늘이 보이네요
    좋은 날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비가 그쳐서 다행이네요 
    지금은 햇빛이 쨍쨍 나네요 
    큰 피해가 없어야 되는데요
    행복
    작성자
    햇빛이 따갑네요
    초복인데 더위 잘 이기시길 바래요
  • Sophia park
    많이와도 걱정이고.. 너무 안와도 걱정이고...
    날씨가 옛날 같지 않군요
    행복
    작성자
    가물다고 걱정했는데
    비가 너무 왔네요
  • JJJ
    오늘부터는 또 더워지나요..
    폭우로 피해받는 지역이 너무 많네요. ㅠㅠ
    행복
    작성자
    큰 피해를 입히고 장마전선이 물러났네요
    어서 복구되길 바래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예쁜이
    비가 그쳐서 다행이네요~~~
    행복
    작성자
    비가 그쳐 정말 다행입니다
    
  • Illustrious Fearless Douglas
    더이상 비 걱정 안했음해요.
    행복
    작성자
    오늘부터는 햇님이 반짝하는
    더운날이 계속이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