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과 구운 계란

오늘 점심은 시루떡과 구운 계란

그리고 방울 토마토와.치즈를

챙겨 먹었어요 

떡과 구운 계란

0
0
댓글8
  • delightful
    토마토 좋아요 
    맛있겠네요
    행복
    작성자
    토마토 맛있고 즙도 많아
    좋아요
  • Charming Modest James
    간단하지만 든든해 보이는 건강식이네요 ^^
    행복
    작성자
    네 맞아요
    맛있게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woni
    점심으로 건강하게 드셨네요
    행복
    작성자
    떡이 있어
    간단히 먹었어요 
  • 스카이푸우
    골고루 잘 챙기셨네요.
    행복
    작성자
    이것저것 챙겨
    보았어요
    즐거운 저녁 되세요 
  • June
    간단하면서 영양도 챙길수 있어서 좋은것 같네요
    행복
    작성자
    간단하게 먹으니
    좋아요
    골고루 먹을 수 있고요
  • 33
    탄단지 고루고루 잘 갖추셨네요 이런 날씨엔 잘 드셔야해요
    행복
    작성자
    더울땐 보양식으로
    먹어야겠지요
  • 프로필 이미지
    다종선생 쪼아~~~♡
    잘하셨어요.
    가볍지만 챙길거 다 챙긴 점심!!!
    저도 챙겨봐야겠네요^^*
    행복
    작성자
    골고루 챙겨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맛있겠어요.  건강하고 든든한 한 끼 같아요.  
    행복
    작성자
    간단하게 맛있게.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