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더위 어찌합니까??

이 더위 어찌합니까??

간만에 걸어서 아아 사러갔다왔어요

사장님이 너무 오랫만이라고 ㅋㅋㅋ

아아로도 더위가 안가시네요 ㅠ

오늘도 38도네요 넘 덥지만 힘내세요

 

기쁜날 좋은날 오늘이 바로 그날입니다

 

1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기분좋은 날은 바로 
    사랑스런 혜진님이 
    아아를 사러 간 
    바로 그날이군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어쩜 말씀도 이리 이쁘게 하시는지~~~^^
    전 이글이글 태양피해 에어컨 즐기고 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잘하셨어요~👏👏👏
    더운 날엔 에어컨 아래 있는 게
    최고지요
    밖에 나갔다오면 기운이 
    쭉 빠져서 의욕상실이 돼요.
  • Gracious Cherished Scarlett
    더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