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채 토스트

점심으로 야채 토스트 만들어 

먹었어요

더운 여름이라 간단히 먹으니

좋네요

야채 토스트

1
0
댓글5
  • 깨비를 사랑한 먹깨비
    BEST
    맞아요~더울 땐 간단히  때운 게 최고죠~
    누군가에게 시원한 행복을 배달하는 전령사로 상쾌한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BEST
    토스트 샌드위치 맛있겠어요~♡
    행복님, 늘 음식도 생활도 정갈히 하시니
    참 배울 점이 많아요.
    매일 역대급으로 더우니
    건강도 잘 챙기세요~♡
  • Harmonious Selfless Noah
    BEST
    더울땐 간단히..좋아요~~~
  • 망고빙수
    토스트도 비싸졌더라고요 집에서 먹는게 재료도풍성히 넣을 수 있어 좋죠
    행복
    작성자
    집에서 만들어 먹어도
    맛있어요
    즐거운 저녁 되세요 
  • Quaint Virtuous Martha
    너무 맛나보여요 ~
    행복
    작성자
    야채 토스트 좋아해요
    간단히 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