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커피는 Gs25

오늘의 커피는 Gs25

캐리어챙겨들고 오전에 편의점 다녀왔어요

한잔은 텀블러 부을꺼라 슬리브 안끼웠어요^^

다음달도 카드행사 계속되면 좋겠네요^^

1
0
댓글8
  • Quaint Virtuous Martha
    요즘 편의점 커피도 맛나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작성자
    그쵸~~가성비 좋아서 자주가요^^
    근데 돌체라떼 파우치 안들이시더라구요~
    신랑이 달달구리 좋아라하는데~
    좀 아쉬워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와 부지런히 증정행사 챙기셨군요~ㅎㅎ
    알뜰정보 챙기는 것도 재능이예요👍
    시원하게 커피 즐기세요 혜진님~♡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작성자
    제가 두계정 관리하는거 알고 계시는군요~~^^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아~ 전에 제가 여쭤봤나? 그랬을 거예요.
    그리고 이가네님에게 댓글하면
    혜진님이 답하고 그러시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이가네 대표님이
    혜진님이구나 알았지요♡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작성자
    들고있는 폰으로 댓글보이면 걍 달았어요 
    이번 활동왕 끝남 이름 바꿔야할까봐요 ㅋㅋㅋ
  • 숫자
    어떤카드 행사인가요
    시원하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작성자
    농협카드나 삼성카드를 gs페이 등록하셔서 결제하면 아아 xl가 1+1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