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보기

구름 많고 더운 날이네요

미세먼지 보통이예요

하늘보기

0
0
댓글6
  • Polite Lighthearted Aurora
    입추의 하늘이라 좀더 청명할줄 알았는데 좀 흐리더군요.
    행복
    작성자
    어제 비가 온터라
    구름이 남아 있었나봅니다
  • 스카이푸우
    아... 그러고 보니 오늘 하늘 못 봤네요. ㅋ
    행복
    작성자
    아 많이 바쁘셨군요
    편안한 밤 되세요 
  • 한샘
    하늘을 보며 참 평안하죠? 자주 봐야하겠어요
    행복
    작성자
    그러네요 
    비도 그치고 활동하기 좋은 날인것
    같아요
    즐거운 오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