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온 후 조금은 기온이 내려가서 걷기 수월해졌네요. 좀더 선선해졌음 좋겠어요.
좋은 곳에 사십니당
맨발걷기 하셨네요 응원합니다~
비오고 더위가 약간 가셔서 걷기 좋았을 것 같네요ㅎㅎ
비온후도 걸으시고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