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량!!

증량!!

증량!!

본가와서 며칠 보내는데

떡이랑 호밀식빵(직접만든 땅콩버터,블루베리잼 발라먹기) 많이 먹었더니 

그리고 운동을 안했더니 

완전 저체중에서 조금 찌고 있는 거 같아요!

그래도 운동은 다시 해야돼요 ㅎㅎ

1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BEST
    와 꼭꼭~ 맛있게 드세요 니콜님♡
    증량이라면 또 제가 참 잘하는데...
    감량이 필요한 몸이라서..🫢🫢🫢
    
    니콜님, 본가 식구들 같이 계실때
    맛있게 많이 드세요.
    함께 있으면 입맛도 더 좋잖아요~♡
    
  • Smart Cherished Cody
    BEST
    부럽다고 하면 민폐일까요??
    저포함 빼려는 사람들이 많은데ㅠㅠ
  • 망고빙수
    BEST
    저체중이라니 저랑 다른 세상에 살고 계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