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보기

비가 갠 구름많은 하늘이예요

미세먼지 좋음이네요

하늘보기

0
0
댓글1
  • 상주로가자
    비가 그치고 나니 습도가 엄청나네요. 그래도 세상이 깨끗해 보이네요.
    행복
    작성자
    네 맞아요
    습도가 높아 후덥지근해요
    그래도 바람은 조금 있어
    위로가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