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큐10주년

이번이 하이큐가 10주년이여서 후쿠로다니에 부주장 아카아시 케이지를

그려봤어요!(앱으로 그림그리건 얼마안되서 조금 어색한 부분있는건 이해해주시길 부탁드려요!아직 초등학교 6학년이여서😅)하이큐10주년하이큐10주년

0
0
댓글3
  • 쮸~~
    BEST
    그림 잘 그리는사람 부러워요 
  • 프로필 이미지
    장화
    BEST
    우와~~아직  초등학생인데  솜씨가 프로급이네요~~짝짝짝  미래에  멋진  만화가가  되겠어요.
  • 나오미
    우와~~
    솜씨대단하네요 
    재능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배구공🏐
    작성자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