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반찬

이번주 반찬

어제 에스콰이어드라마보다 급하게 만든 반찬

11시 넘어서 만들었어요

전 오밤중에 왜 그럴까요? ㅎ

아이가  도시락반찬은 맛있겠대요~~^^

역시 새반찬이지 ㅋㅋ

계란말이랑 시판동그랑땡으로 한주 도시락 싸볼까해요~

물리다싶음 저녁에 국 남음 국싸고~그때그때 저녁반찬 덜어놓고 도시락싸줘요 

다보내놨으니 전 자유입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1
0
댓글6
  • Glamorous Pleasant Luna
    한 주가 든든하시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작성자
    도시락 두개씩 싸니 일주일  못버틸꺼같습니다~ㅎ
  • minimal
    반창 걱정 없어서 좋으시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작성자
    저녁은 삼겹살 먹었어요 
    밑반찬은 거의 도시락용이예요^^
  • delightful
     멸치 좋네요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작성자
    멸치좋아하시는군요~~~^^
    전 감자볶음 좋아해요 ㅎㅎ
  • Overjoyed Tender-hearted Shane
    밑반찬 많이 하셨네요
    해놓으면 든든하지요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작성자
    금방 먹어요~~신박한 메뉴 찾아야하는데^^
    싸고 맛있는거 ㅎ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우와 모두 직접 만드신 반찬들 인가요
    한주가 든든하겠어요 다 맛있어 보여요 
    만드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작성자
    매주 만들지요~~메뉴고민이 있어요 ㅠ
  • ROSA
    와~~  진짜 맛나겠는걸요. 
    저도 오밤중 일하다가 이게 뭐하는건가?
     할때가 가끔 있어요. 
    그러면서 아마 오밤중에 했으니 더 맛나는거지?, 
    내솜씨가 환할때는 이렇게 맛나게 못하지?... 
    하면서 혼자 웃지요 🤣🤣🤣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작성자
    낮에하면 뭔가 집중이 안되고 절실하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