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 마라톤 챌린지로 매주 21원씩 벌고 있어요. 이러다 금방 부자가 될 것 같은 예감에 두근두근 설랩니다~🤣
ROSABEST와~~ 걷기로 건강해지고, 게다가 부자까지... 참 좋은 선택하셨군요. 멋지세요 👍 저는 시원해지기만을 바라고 있어요 ~^^ 9월에도 꾸준히 하시겠지요? 응원합니다♡♡
a midsummer night's dream춘식이 그림 보니 귀엽네요. 꾸준히 걷기 운동 하는게 힘든데도 열심히 하셨네요. 특히 여름에는 더 힘들죠. 이런 걸 생각하면 또 얼른 가을이 좀 왔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Dynamic Bountiful Joseph작성자고맙습니다. 걸으니 좋고, 용돈도 주니 왠지 부자되는 느낌이니 또 좋아요~🤣 꿈님도 더위를 건너시느라 애많이 쓰셨죠. 아직도 한낮엔 뙤약볕이지만 아침 저녁으로 시원해져서 좋아요. 가을은 가을대로, 가을로 건너가는 지금은 지금대로 모두 다 귀한 시간이라 생각하니 견딜만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