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걷기로 건강해지고, 게다가 부자까지...
참 좋은 선택하셨군요. 멋지세요 👍
저는 시원해지기만을 바라고 있어요 ~^^
9월에도 꾸준히 하시겠지요? 응원합니다♡♡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물론이죠.
전 원래 시작하면 쉽사리
끝내질 못하는 편인지라
9월에도 열심히 하고 있을
거예요~
무던하다고 할지
곰과라고 할지🤣🤣🤣
마라톤을 한 번도 해본적이
없으니 하프마라톤이란
타이틀에 혹해서 하고 있어요.
오늘도 행복하셨을 로사님,
평화가 함께 하는 시간 되세요
^---^♡
ROSA
저는 성실하다고, 한결같다고 표현할래요~~^^
오늘은 좀 선선해졌네요. 저도 요즘 쉬고있는 걷기를 곧 다시 해야겠군요.
우리 9월도 건강하게 지내보아요🥰😍🤩
안레몬
저는 42원이던데! 요거랑 다른건가요? 잘 보고 갑니다
안레몬
아아 자세히 보니 8천보 걷기라서 그런가봐요.저는 매일 만보씩 일주일이라서 42원인가봅니당!굿밤되세요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하루 만보는 또 다른가 보네요 달라야죠. 매일 만 보는 너무 어려워요.^--^♡
a midsummer night's dream
춘식이 그림 보니 귀엽네요.
꾸준히 걷기 운동 하는게 힘든데도
열심히 하셨네요.
특히 여름에는 더 힘들죠.
이런 걸 생각하면 또 얼른 가을이 좀 왔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고맙습니다.
걸으니 좋고, 용돈도 주니
왠지 부자되는 느낌이니
또 좋아요~🤣
꿈님도 더위를 건너시느라
애많이 쓰셨죠. 아직도 한낮엔
뙤약볕이지만 아침 저녁으로
시원해져서 좋아요.
가을은 가을대로,
가을로 건너가는 지금은
지금대로 모두 다
귀한 시간이라
생각하니 견딜만 해요.
^---^♡♡♡
Gracious Cherished Scarlett
좋아요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걸어서 건강해지고
푼돈이지만 돈도 벌 수
있으니 일거양득이죠^--^♡
Compassionate Wholes
이건 카카오에서 하는건가요? 걷기리워드 참 많네요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카뱅에서 해요. 매일 걷기를 체크하고 마라톤 챌린지를 참여하면 이런 깜찍한 혜택도 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