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로 부자되기~🤣

걷기로 부자되기~🤣걷기로 부자되기~🤣걷기로 부자되기~🤣

걷기 마라톤 챌린지로 매주 

21원씩 벌고 있어요.

이러다 금방 부자가 될 것 같은

예감에 두근두근 설랩니다~🤣

1
0
댓글5
  • ROSA
    BEST
    와~~  걷기로 건강해지고, 게다가 부자까지...
    참 좋은 선택하셨군요. 멋지세요 👍 
    저는 시원해지기만을 바라고 있어요 ~^^
    9월에도 꾸준히 하시겠지요? 응원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BEST
    저는 42원이던데! 요거랑 다른건가요? 잘 보고 갑니다 
  • 프로필 이미지
    Compassionate Wholes
    BEST
    이건 카카오에서 하는건가요? 걷기리워드 참 많네요
  •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춘식이 그림 보니 귀엽네요.
    꾸준히 걷기 운동 하는게 힘든데도 
    열심히 하셨네요. 
    특히 여름에는 더 힘들죠.  
    이런 걸 생각하면 또 얼른 가을이 좀 왔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고맙습니다.
    걸으니 좋고, 용돈도 주니
    왠지 부자되는 느낌이니
    또 좋아요~🤣
    
    꿈님도 더위를 건너시느라
    애많이 쓰셨죠. 아직도 한낮엔
    뙤약볕이지만 아침 저녁으로
    시원해져서 좋아요.
    가을은 가을대로,
    가을로 건너가는 지금은
    지금대로 모두 다 
    귀한 시간이라
    생각하니 견딜만 해요.
    ^---^♡♡♡
  • Gracious Cherished Scarlett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걸어서 건강해지고
    푼돈이지만 돈도 벌 수
    있으니 일거양득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