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꿈님 축하합니다 🎉
좋은 출발의 9월이네요.
기분좋게 맛있는 점심 드시고,
즐거운 오후도 예약입니다~♡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감사합니다.
만두엄마님도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여전히 덥고 습도가 높은 날이지만요.
이 끝날 것 같지 않은 여름도
언젠가는 끝이나고
기다리던 가을이 오긴 할테니까요.
자꾸만 길어지는 여름에 지치긴 하지만
만두엄마님의 글 읽으며
즐겁게 지내려고 합니다.
Charming Modest James
행운의 캐시 득템이 9월 내내 이어지시길 ^^
ROSA
100캐시에 더 열심히 하려는 각오다지는 예쁜맘 꿈님에게 메워는 천.오천캐시를 내리시라 🥰😍🤩
맨날 상단에 천캐시, 오천캐시 지급 안내가 있는데, 믿을 수가 없어요. 나한테는 한번도 안오거든요.
믿을테니 꿈님에게 먼저 보내주고, 담엔 로사에게도 보내시어요🙏🙏🙏
백캐시와 함께 멋진날 보내세요♡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저도 비나이다!
비나이다.
로사님께도 100캐시 보내주소서.
아니 1000캐시 보내 주소서.
9월에는 꼭 더 많은 캐시 받으시길
정말 진심으로 바라옵니다.
로사님 때문에 오늘 너무
기분 좋은 하루가 되겠네요.
너무 감사합니다.
이해의장
100캐시 축하드립니다
미코씨
100캐시 축하해요
Joyful Tactful Joseph
100캐시 축하드리고 영어공부도 응원합니다 ^^
grit
축하드립니다
yu
100캐시 출하해요 ~^^
Sociable Vivacious Anne
오호 100캐시 정말 축하드립니다 ㅎㅎ 저도 받고 싶어요 기운을주세요 ㅎㅎ
예쁜이
너무 축하드려요 ~~~
스카이푸우
축하드립니다
저도 기운 좀....ㅎㅎ
Serene Creative Donald
축하드려요
응원 할게요
바람소리
100캐시로 시작하는 9월이라니, 기분 좋은 출발이네요!
\영어 공부도 더 열심히 하게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