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채 토스트

오늘은 야채 넣고

토스트 만들어 토마토랑 먹었어요

새콤달콤 케찹도 넣었어요

야채 토스트

 

0
0
댓글7
  • 냐하
    집에서 만들어 먹는게 더 맛있을 때가 있더라구요.
    행복
    작성자
    네 맛있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 Joyful Tactful Joseph
    너무 맛있어보여요 👍 👍 👍 설탕도 살짝 뿌리셨을까요? 
    행복
    작성자
    설탕대신 케찹 듬뿍
    넣어주니 새콤달콤해요
  • Mysterious glorious cloud
    야채토스트 진짜 맛있죠 ㅎㅎ
    행복
    작성자
    네네
    맛있게 잘 먹었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 delightful
    토스트 좋아요 
    맛있겠네요
    행복
    작성자
    간단하게 맛있게
    잘 먹었어요 
  • Sociable Vivacious Anne
    야채 듬뿍 들어간 토스트네요 ㅎㅎ 
    행복
    작성자
    야채즙과 케찹이 조화로워
    맛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야채 토스트에 토마토라니, 상큼함과 고소함의 완벽한 조합이네요! 
    케찹까지 더해져서 입안 가득 행복했을 것 같아요
    행복
    작성자
    네네
    맛있게 먹었어요
    토스트에 케찹이 신의 한수죠
  • cherry
    간단하게 먹기 좋을것 같아요.
    행복
    작성자
    야채가득 입안에서
    행복한 토스트의 맛이 느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