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요거 괜찮아요

이마트에 가면 매번 사는거랍니다.

성인용 1인분 용량이지만

가격이 5900원정도로 저렴해요.

맛도 굳.

 

노브랜드 요거 괜찮아요노브랜드 요거 괜찮아요

0
0
댓글9
  •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BEST
    눈꽃 탕수육!  이름이 특이하네요.  저도 사먹어봐야겠어요.  밤이 늦었네요.  좋은 밤 보내세요. 
  • 미코씨
    BEST
    눈꽃탕수육이 먹어보고 싶은 모양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woni
    BEST
    괜찮군요 담에 사봐야겠어요
  • Joyful Tactful Joseph
    눈꽃 탕수육 먹어보고 싶네요 맛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Compassionate Wholes
    작성자
    기회되면 먹어보셔요~맛나답니다
  • Dynamic Calm Scarlett
    노브랜드 가면 사와야겠어요~~
  • Upbeat Adventurous Julian
    노브랜드 탕수육 먹어보고 싶네요 
  • 33
    노브랜드 밀키트 은근 괜찮은 거 많아요ㅎㅎ 맛있게 먹고 있어요
  • 냐하
    아 맛있어요?
    정보 감사합니다 
  • highway032
    오 가성비 좋네요 노브랜드 제품 사먹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