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동국

점심으로 고동국 먹었어요,

별미였어요,고동국

0
0
댓글3
  • Overjoyed Tender-hearted Shane
    다슬기국 너무 좋아하는데 너무
    진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 미코씨
    가끔씩 고동국 같은 특별식을 먹으면 기분도 좋아져요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국물이 시원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
  • Joyful Day!!
    이건 먹어본 적이 없어 궁금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다슬기라고도 해요,고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