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상달력 컽케이스에 하트 오려서 붙여봤어요~~

 지난 탁상달력  케이스가 빨간색이라   버리기 아까워서   요렇게  약상자에서 하트 오려서 붙였어요.

근사한  나만의  작품이 만들어졌어요. 자르고 붙이고 힘들었는데 다 만드니  기분이 좋아요.

탁상달력  컽케이스에   하트 오려서 붙여봤어요~~

0
0
댓글5
  • cherry
    BEST
    예뻐요^^
  • agima55
    BEST
    너무 예뻐요~
    손재주가  좋으시네요
  •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BEST
    오오 장화님의 무한대 사랑~
    리폼하셨군요. 오늘은
    사랑의 달력이 태어난 날이네요.
    꾸미시느라 힘드셨겠어요.
    그래도 보람있으시죠?
    뚝딱뚝딱 하니 멋진 작품이
    생기셨잖아요~👍
  • highway032
    오 넘 이쁘네요 금손이세요~~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감사합니다~~좋은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너란아이
    이쁜 달력표지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달력 컽표지가 빨간색이라  만들어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