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출근 잘 하셨나요?
궁금했어요.
제가 출근하는 것도 아닌데
괜히 설래기도 하고😁
혹시 사람들이
우리 만두엄마님
매력에 홀랑 빠져
일을 못하진 않았나요?🤣
공존하는 두 계절이 속에서
또 다른 하나의 꿈을 실현
중이시니 축복의 시기네요
^--^♡♡♡
a midsummer night's dream
BEST
만두엄마님도 수고하셨습니다.
맞아요. 이런 두 계절의 공존도
서서히 사라져가겠죠.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어주니
낮에도 불어라, 낮에도 기온이 내려가라
그렇게 바라게 되네요.
얼른 빨리 이 지겨운 여름이 가고
기다리던 가을이 오기를 바랍니다.
또 강릉에도 많은 비가 내리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유리
BEST
만두엄마님 사라졌던 운동 메이트들이 새옷을 갈아입고 돌아왔어요.
일주일정도 안보이더니 다들 옷을 새로 장만해서 입고 나타났지 뭐에요.
양말까지 새로 장만. 😁😁😁
가을을 맞이하는 재정비 시간들이었나봐요.
아직 여름에 있었던 저에게 운동만 가르치는게 아니고 친절하게 가을이 온다는 것도 알려주려는 듯 해요.
여름 보내고 가을 맞이 할 공존의 시간.
만두엄마님도 저도 잘할수 있잖아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