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존.

공존.공존.

 

뜨거운 볕과 서늘한 달.

 

창가엔 가을 바람,

집 안에는 열대야.

 

서늘한 가을로 기울기 전의 두 계절의 공존도

얼마 남지 않았겠지요?

 

쓰르르  쓰르르...

벌레소리가 더 크게 들려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5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BEST
    첫 출근 잘 하셨나요?
    궁금했어요.
    제가 출근하는 것도 아닌데
    괜히 설래기도 하고😁
    
    혹시 사람들이 
    우리 만두엄마님
    매력에 홀랑 빠져 
    일을 못하진 않았나요?🤣
    
    공존하는 두 계절이 속에서
    또 다른 하나의 꿈을 실현
    중이시니 축복의 시기네요
    ^--^♡♡♡
  •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BEST
    만두엄마님도 수고하셨습니다.  
    맞아요.  이런 두 계절의 공존도 
    서서히 사라져가겠죠.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어주니
    낮에도 불어라,  낮에도 기온이 내려가라
    그렇게 바라게 되네요. 
    얼른 빨리 이 지겨운 여름이 가고 
    기다리던 가을이 오기를 바랍니다. 
    또 강릉에도 많은 비가 내리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 유리
    BEST
    만두엄마님 사라졌던 운동 메이트들이 새옷을 갈아입고 돌아왔어요.
    일주일정도 안보이더니 다들 옷을 새로 장만해서 입고 나타났지 뭐에요. 
    양말까지 새로 장만. 😁😁😁
    가을을 맞이하는 재정비 시간들이었나봐요.
    아직 여름에 있었던 저에게 운동만 가르치는게 아니고 친절하게 가을이 온다는 것도 알려주려는 듯 해요.
    여름 보내고 가을 맞이 할 공존의 시간.
    
    만두엄마님도 저도 잘할수 있잖아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
  • Sociable Vivacious Anne
    두 계절이 공존하죠 ㅎㅎ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아구 오늘도
    낮엔 폭염입니다.
    환절기 건강 잘 지키세요 앤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