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두엄마님 사라졌던 운동 메이트들이 새옷을 갈아입고 돌아왔어요.
일주일정도 안보이더니 다들 옷을 새로 장만해서 입고 나타났지 뭐에요.
양말까지 새로 장만. 😁😁😁
가을을 맞이하는 재정비 시간들이었나봐요.
아직 여름에 있었던 저에게 운동만 가르치는게 아니고 친절하게 가을이 온다는 것도 알려주려는 듯 해요.
여름 보내고 가을 맞이 할 공존의 시간.
만두엄마님도 저도 잘할수 있잖아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
만두엄마
작성자
하하하 스파이더맨 전지현등등이
옷 사러 갔다 왔구만요🤣🤣🤣
가을 옷의 전령들이네요.
가을이 천천히, 아주 천천히 오고 있어요.
거실에 요 깔고 누웠는데
산 쪽으로 난 창문은 닫았어요.
이러다 잠들면 새벽에 추울까봐서요ㅎㅎ
(거실바닥에 혼자 활개치고 자는 신세계를
올 여름에 알아버렸어요.ㅎㅎ)
유리님도 수고 많으셨어요.
꿀같이 잘 줌세요~♡
a midsummer night's dream
만두엄마님도 수고하셨습니다.
맞아요. 이런 두 계절의 공존도
서서히 사라져가겠죠.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어주니
낮에도 불어라, 낮에도 기온이 내려가라
그렇게 바라게 되네요.
얼른 빨리 이 지겨운 여름이 가고
기다리던 가을이 오기를 바랍니다.
또 강릉에도 많은 비가 내리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만두엄마
작성자
그러게 말예요.
여기도 가물지만, 강릉을 향해
기우의 손을 모읍니다🙏
몇년전 부산에 최악의 가뭄이 왔을때
서울친구들이 다함께 기도해줬거든요.
전국에 고르게 비 내리고
꿈님 기다리시는 서늘한 바람 불어왔으면
좋겠어요♡
Dynamic Bountiful Joseph
첫 출근 잘 하셨나요?
궁금했어요.
제가 출근하는 것도 아닌데
괜히 설래기도 하고😁
혹시 사람들이
우리 만두엄마님
매력에 홀랑 빠져
일을 못하진 않았나요?🤣
공존하는 두 계절이 속에서
또 다른 하나의 꿈을 실현
중이시니 축복의 시기네요
^--^♡♡♡
만두엄마
작성자
ㅋㅋㅋ 다 쓰러져가지고 공부도 못 하는데유?🤣🤣🤣
교육 받는 동안
보드랑 PPT를 너무 올려다봐서
뒷목이 다 뻣뻣하네요ㅎㅎ
오늘은 역대급으로
11시에 드러누웠네요ㅎㅎ
낼도 열공해야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