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김밥 만들어봤어요!!

오늘은 김밥 만들어봤어요!!오늘은 김밥 만들어봤어요!!

집에있는 재료들로 김밥 만들었어요

생긴 건 이래도 너무 맛있어서 순삭했네용

혼자 먹을 줄 알고 닭다리살 한덩이만 녹였는데

후회했어요..두덩이 녹일걸..다음엔 한사람당 두줄은 먹게 준비해야겠어요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예쁜이
    BEST
    맛있게 드시고 행복한 밤 되세요 
  • wdfjar
    BEST
    김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지요~^^
  • 프로필 이미지
    너란아이
    BEST
    넉넉히 준비하세요^^
  • Quaint Virtuous Martha
    김밥 너무 잘만드셨네요 ^^
    Polite Luminous Nicole
    작성자
    김밥은 자주 안 만들어봒는데 너모 맛있어서 또 해먹으려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