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노 한잔 ☕️

날씨가 엄청 흐려요

밤에 비소식 있네요

아메리카노 한잔 ☕️ 따뜻하게

마셨어요.

아메리카노 한잔 ☕️

0
0
댓글4
  • Serene Creative Donald
    벌써 따뜻한 아메리카노가
    그리운 계절인가요!
    행복
    작성자
    날이 흐리고 바람불어
    온수로 마셔봤어요
  • 쮸~~
    우리동네는 비가 오기시작했어요 
    아메리카노 땡기는 시간 이네요 
    행복
    작성자
    이곳도 부슬비 조금 내리다
    마네요
    따뜻한 커피가 좋은 날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