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타임~~~ 운동후 이래도 되나!!!

간식타임~~~ 운동후 이래도 되나!!!

운동후 출출해서

커피와 핫도그 등등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화이팅 

0
0
댓글7
  • Quaint Virtuous Martha
    BEST
    핫도그는 못참지요!! 맛있으면 0칼로리 !
  • Joyful Day!!
    BEST
    운동도 했는데 뭐 어때요
    맛있으면 된거죠:)
  • Captivating Magnetic Natalie
    BEST
    맛있는거 먹으려고 운동하는거죠
    맛있게 드셔요
  • delightful
    운동후 먹어야죠
     맛있게 드세요.
    ZERO
    작성자
    감사합니다 
    즐거운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화이팅 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yu
    후회하면서도 먹지요,~^^
    ZERO
    작성자
    후회도 조금은 했지만
    기분좋게 맛나게 먹었습니다
    즐거운 밤 보내세요 
  • ssuu*k
    먹을 때만큼은 아무 생각안하기 ㅎㅎ
    ZERO
    작성자
    명심하죠
    먹을 때만큼은 아무 생각한하기
    좋은데요
    편안한 밤 되세요 
  • 쮸~~
     먹으려고 운동하는거니까 즐기세요
    ZERO
    작성자
    기분좋게 먹었습니다
    그럼 된거죠뭐ㅋㅋ
    행복한 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