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보기

오늘은 흐린날이네요

미세먼지 좋은이네요

하늘보기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마이클조던
    하늘보기 좋아요
    멀리보는게 눈에 좋대요
    행복
    작성자
    흐렸지만 미세먼지 좋고
    포근한 날이였어요 
  • Captivating Magnetic Natalie
    흐리지만 미세먼지 좋아서 다행이네요 
    행복
    작성자
    흐렸다가 오후에
    좋아졌어요 
  • 루저웅이
    하늘보기 좋아요
    눈이 맑아져요
    행복
    작성자
    10월의 마지막날
    흐림이네요
    즐거운 저녁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맞아요 오전 운동중인데 햇빛이 약해서
    더 좋은거 같아요 미세먼지는 없는듯 해요
    행복
    작성자
    운동하기는 좋은 날이네요
    즐점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