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시작했어요 많은 구경오세요~~~^^ 다회용컵에 주드라구요 반환기기있는데 갖구왔어요 ㅋㅋㅋ 요건 못가봤는데 이따 구경가야겠어요
Dynamic Bountiful Joseph혜진님네 동네에서 축제를 하니 더 반가워요. 큰 비가 와 마음 다쳤던 시간들이 떠오르니 축제마당이 소중하기도 하고요. 예년에도 있었겠지만 솔깃해져 강릉으로 길을 나서고 싶어져요. 안다는 게 참 좋은 일이지요😍
유리아 너무 아쉬워요. 이번주는 시간이 안되는데 축제기간이 넘 짧네요. 비로 고생해서 그런가요? 원래 짧은가요? 아깝다. 커피 마시러 가야하는건데 누들도 난 엄청 좋아하는데. 축제 기간 정말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