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은 지금 축제중

강릉은 지금 축제중강릉은 지금 축제중

어제 시작했어요

많은 구경오세요~~~^^강릉은 지금 축제중

다회용컵에 주드라구요 반환기기있는데 갖구왔어요 ㅋㅋㅋ

강릉은 지금 축제중

요건 못가봤는데 이따 구경가야겠어요

4
0
댓글43
  • 프로필 이미지
    마이클조던
    바다보면서 커피마시네요
    부럽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날씨도 좋고 라이브노래도 듣고
    바다는 너무 이쁘고~~최고였어요^^
  •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혜진님네 동네에서 축제를
    하니 더 반가워요.
    큰 비가 와 마음 다쳤던
    시간들이 떠오르니 축제마당이
    소중하기도 하고요.
    
    예년에도 있었겠지만 솔깃해져
    강릉으로 길을 나서고 싶어져요.
    
    안다는 게 참 좋은 일이지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축제를 하니 마니하더니 적당한 시기 많은비가 내려줬어요
    요즘 단풍도 물들기시작해서 이뻐요~~
    놀러오세요~~^^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강릉 가면 아주 큰소리로
    젤 이쁜 사람 나와라 오버!!
    할테니 마중 나와쥐유~😍
  • 프로필 이미지
    예쁜이
    축제 즐겁게 즐기세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사람구경했어요 ㅋㅋ
    커피 시음 빵 시식 비누방울체험 
    가장좋은건 공연이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bebeto
    강릉가고 싶네요ㆍ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요즘 전국에 축제가 많더라구요
    가까운곳으로 나들이하세요
  • 루저웅이
    축제시즌이지요
    가고 싶어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아마 내일 북새통일꺼 같아요
    안목은 안그래도 주말에 사람많아요
  • 유리
    아 너무 아쉬워요.
    이번주는 시간이 안되는데 축제기간이 넘 짧네요. 비로 고생해서 그런가요?  원래 짧은가요? 아깝다. 커피 마시러 가야하는건데
    누들도 난 엄청 좋아하는데.
    축제 기간 정말 아쉽네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커피축제가 작년엔 일주일이였네요
    누들축제는 원래 짧네요 ㅠ
    내년을 기약하세요~
  • 깨비를 사랑한 먹깨비
    축제의 계절~~
    
    무르익은 가을 단풍의 손짓에
    행복한 시월의 마지막 금요일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막날 즐겨야하는데 몸이 안따라주네요
    늦은 점심먹고 좀 쉬어야겠어요^^
    먹깨비님도 주말 잘보내세요~~~
  • Altruistic Tolerant Stephen
    강릉이 언제부터인가 커피 매니아들의 핫플레이스가 되었죠. 제 지인도 강릉에 카페를 열었는데...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원래 자판기커피 거리로 시작했죠~~^^
    박이추커피때문에 유명해진거같아요~~
  • agima55
    갑자기 ~
    가을 여행 강릉으로
    가고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Welcome to 강릉
    따끈한 옹심이 한그릇하러오세요~~~^^
  • 한샘
    여기진짜 커피 맛나나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ㅋㅋㅋ 커피가 커피죠~~^^
    바다뷰가 한몫합니다~
    여기 카페 엄청많아요~
    개인카페 프랜차이즈카페 많아요^^
    베이커리도 있고~~
    뷰 맛집 강릉 안목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호오잉
    강릉가고 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겨울바다도 끝내줍니다
    시간되실때 오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처럼
    강릉커피가 유명한가봐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강릉커피가 유명하다기 보다 바다뷰가 한몫하겠지요^^
    블렌딩, 로스팅에 진심?인 분들도 많겠지만 안가봐서 몰라요
  • 이해의장
    연속으로 축제를 많이 하는군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같이해야 볼거리가 있지요~~^^
    시민의날 행사도 했어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올해 그렇게 가뭄으로 고생을 했는데
    가을에는 풍성한 축제네요 좋은곳 잘
    다녀오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거의 한달 내린 비가 강릉 살렸어요~~
    축제도 못할뻔 했어요~~
    축제없어도 수시로 가는곳이긴해요~
  • wdfjar
    강릉 커피축제 가고 싶은데 날짜가 아쉽네요. 좀더 여유있었으면 좋았을텐데...  다음 기회를 엿봐야할 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그르니까요~좀 짧죠
    주말 시간되실때 오세요^^
  • rosemary1004
    와~~좋겠다요~~
    전 지난주에 갔다왔어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아하~지난주에
    어디 들리셨을지 ㅋ
    안목은 저도 갔는데~~^^
    스쳤을지도 ㅋㅋㅋ
  • 프로필 이미지
    수크렁
    요즘 전국 어디서나 축제를 많이 하는데 커피축제가 인기가 많은것 같아요.
    한번 가보고 싶은데 마음같이 안되네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시간적여유되실때 떠나세요~~~
  • 프로필 이미지
    Serry
    작년 요맘때쯤에 1박 2일로 강릉 바다 갔다왔었는데
    진짜 공기두 넘 좋구 딱 좋았어요. ㅎㅎㅎ
    축제한다는 소식들을 주변에서 들으니
    가족여행으로 또 가고 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강릉 기억이 좋으셨다니 다행입니다~ㅎ
    
    은행나무나 자작나무숲 걸으러 홍천가세요^^
    강릉은 볼게 없어요
  • 아굴라
    아 강릉이군요
    내일끝난다니 아쉽네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이 바다와 로드카페는 항상있어요
    언제든지 오세요~~
    
  • 미코씨
    강릉축제에서 커피 마셔보고 싶어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어차피 기존 카페들과 강릉곳곳에서 빵과 커피팔던 카페가 참여한거라서요 드실순 있어요^^
    
    백사장에 의자가 없어 아쉬울꺼같긴해요~
    
    내년에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