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피자

냉동피자

이마트서 집어온 피자

1인1판하면 딱 배부르네요~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다노맘
    비주얼 좋네요
    한명이 한판을 드시네요 와우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냉동씬피자라 양이 얼마 안되요~~ㅎㅎㅎ
  • Overjoyed Tender-hearted Shane
    요즘은 냉도 피자도
    너무 잘나오네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요거 오뚜기보다 맛있더라구요~~^^
    또 사러가야겠어요
  • 망고빙수
    요즘에는 냉동피자도 잘 나오더라고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맛있게 잘먹었어요~~^^
    에어프라이기로 돌리니 금방이네요
    배달보다 빨라요 ㅎ
  • agima55
    오늘 오후 간식은 피자로 pick!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요거 은근 괜찮아요~~~^^
    몇개 다 사올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