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오잉
어제 낮 엄청 따시더니
오늘은 최고13도
넘 춥네요 바람을 왤케 부는지~~
은행나무도 노랗고~~
나무는 더 앙상하게 잎을 떨구네요~~
슬슬 월동 준비해야겠어요~~~
여름옷정리도 하고~
겨울옷도 미리 세탁한번 더해야지요~~
0
0
댓글7
어제 낮 엄청 따시더니
오늘은 최고13도
넘 춥네요 바람을 왤케 부는지~~
은행나무도 노랗고~~
나무는 더 앙상하게 잎을 떨구네요~~
슬슬 월동 준비해야겠어요~~~
여름옷정리도 하고~
겨울옷도 미리 세탁한번 더해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