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 샀어요

유산균 샀어요

 

남는 포인트로 샀어요

유산균 잘 먹어보려구요

다들 많이 드시는 거 같길래

유명한 제품으로 구매했네요 ㅎㅎ

0
0
댓글8
  • delightful
    유산균 챙겨야돼 요
    좋네요
    Peaceful Calm Caleb
    작성자
    넹 챙겨먹어야죵
  • Altruistic Tolerant Stephen
    요즘 유산균이 유행인 것 같아요. 잇몸을 위한 구강 유산균도 있으니...
    Peaceful Calm Caleb
    작성자
    그러니까요 다양하게 나오더라구요
  • Charming Modest James
    저도 같은 브랜드, 코어맥스로 먹고 있네요 ^^ 
    Peaceful Calm Caleb
    작성자
    오호 코어는 더 좋은가용?
  • cherry
    건강을 위해 잘 구입하셨네요^^
    Peaceful Calm Caleb
    작성자
    넹 잘 챙겨먹으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