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게 써브웨이로

가볍게 써브웨이로

 

오늘 가볍게 써브웨이로 점심 먹었어요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30cm로 하니까 더 저렴해서 괜찮네여

요새 물가 많이 올랐네요 ㅠ

0
0
댓글10
  • Polite Luminous Nicole
    써브웨이 맛있는데 비싸요ㅠㅠ특히 배달은 더더욱
    Peaceful Calm Caleb
    작성자
    그렇죠 ㅠㅠ 비싸긴 해요 ㅠ
  • delightful
    써브웨이 좋아요
    맛있겠네요
    Peaceful Calm Caleb
    작성자
    써브웨이 맛있어요 ㅠㅠ
  • Witty Determined Grace
    담백하고 건강한 맛이어요
    Peaceful Calm Caleb
    작성자
    건강하니 먹기 좋죠 ㅎㅎ
  • Carrie
    가끔씩 먹으니 맛있던데요~
    Peaceful Calm Caleb
    작성자
    그쵸 괜찮더라구요 ㅎㅎ
  • cherry
    너무 맛있겠어요.^^
    Peaceful Calm Caleb
    작성자
    넹 맛있게 먹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