짬뽕과 탕수육

점심으로 짬뽕과 탕수육 먹었어요,^^짬뽕과 탕수육

0
0
댓글4
  • 나오미
    간혹한번씩 먹는것도. 좋더군요 맛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맛있게 먹고 왔어요,~
  • smart
    맛나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중식은 가끔 먹으면 맛있어요,^^